하나, | 우리는 고객에게 필요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겠습니다. |
하나, | 우리는 고객의 공공서비스 이용 편익을 위해 고객지향적인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. |
하나, | 우리는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민원을 우선하며 신속·정확·공정·투명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. |
하나, | 우리는 고객에 대해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를 통해 상호 신뢰 관계를 구축하며, 모든 이해관계자와 공동의 발전을 추구하겠습니다. |
하나, | 우리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누구나 소외됨 없이 평등하게 재단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윤리·청렴 경영과 고객 만족을 실천하겠습니다. |